정보이용료로 결제한 유료 콘텐츠들은 현물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의 인증번호(또는 바코드)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정보이용료로 결제한 유료 콘텐츠들은 현물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의 인증번호(또는 바코드)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즉,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개인이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그에 해당하는 고유 번호나 바코드를 문자 등을 통해 받음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한도는 현금이 없어도 미리 선결제 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렇게 사용한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결제일에 통신 요금과 함께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좋은상품권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